본문 바로가기
연예

2001년 11월 MBC 시트콤 데뷔한 유명 영화배우 40대, 특유의 중저음 목소리를 가진 마약 투약 혐의 연예인 내사 착수!! 무속인 마약, 수갑 예언 적중?

by 친절한짭스 2023. 10. 20.

목차

    728x90
    반응형
    SMALL

     

     

    '톱배우' 마약 수사 또 '술렁'‥"유명 연예인 등 8명 내사"

    유명 톱배우가 마약을 투약했다는 혐의를 확인하기 위해 경찰이 내사에 착수했습니다. 인천경찰청 마약수사계는 유명 연예인 A씨 등 8명이 올해 서울 강남 유흥업소와 주거지 등지에서 여...

    imnews.imbc.com

     

    2023년 10월 19일, 뜬금없는 기사 하나가 또 사회면을 장식하네요.

     

     

    경찰이 유명 연예인의 마약 투약 혐의를 확인하기 위해 입건 전 조사(내사)에 착수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배우 A씨 등 8명을 내사하고 있다는 거예요. 그리고 이들이 올해 서울 강남 유흥업소와 주거지 등에서 여러 차례 마약을 투약한 의혹을 내사 중이랍니다.

     

    그래서 바로 또 기사를 찾아봤어요. 

     

    단서1) 유아인 급 톱스타로 L씨 라는 것.

    단서2) L씨는 2001년 MBC시트콤으로 데뷔했다는 것. 

    단서3) 현재 여러 드라마, 영화에서 주연급으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라는 것. 

    단서4) 40대 남자라는 것.

     

     

    그 분이 아니길 바라면서.....

    이선균 무당 예언 '수갑 찬게 보이니?'

     

    3년전인, 2020년 한 유튜브 채널에서 배우 이선균의 사주풀이 영상이 재조명 되고 있다고 합니다. 

     

    당시 역술인은 이선균이 '수갑을 차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왜 주사 맞는게 보이냐?'며 역으로 제작진에게 물었고, 제작진은 그 것이 마약이냐고 물었는데 역시나 이 역술인은 맞다고 대답합니다. 그리고 더 정확하게, 10월을 조심하라고 일러줍니다.

     

     

    이선균은 역술인의 예언이 공개된 후에도, 지금까지 별다른 구설수 없이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그런데 정말 이 분의 말이 사실일까요??

     

    그래서 정말 이선균씨가 맞는지 정보를 좀 찾아봤어요. 

    일단 75년생으로, 아직 40대인 것은 맞네요. 

    그리고 목소리는 우리가 잘 아는 것처럼, 중저음의 주연배우...맞구요.

     

    그런데 특이하게 나무위키에서의 데뷔년도는 1999년 비주의 괜찮아 뮤직비디오였다고 하네요. 그럼 아닌거 아닌가...

     

    배우 데뷔 이전까지는 평범한 삶을 살았다. 한국예술종합학교의 1기 출신인데, 지금이야 공연예술 분야에서 한국예술종합학교의 명성이 최고 수준이지만 당시에는 그렇지 않아서 장동건이 이 학교에 들어와 장동건 학교라고 불렸다.
     
    졸업한 후 한동안 백수 생활을 하다가 2001년 MBC 시트콤 《연인들》에서 이윤성의 남동생 배역으로 TV 무대에 첫 데뷔하였다. 이 남동생 역할이 극중 백수 신분이었는데, 누나 친구들에게도 매사에 눈치가 없이 막말을 하거나 누나의 돈을 몰래 훔쳐서 탕진하는 사고뭉치스러운 행동을 하는 트러블 메이커로 진상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는 코믹 연기를 보여주며 숨겨진 신 스틸러로 주목을 받았다. 훗날 이선균은 "촬영 당시 백수였던 자신의 생활과 너무 닮았던 때라서 연기가 수월했다." 라고 이야기를 하기도 했다. 이때 밀었던 유행어는 "아, 어쩌라고?" 였다.
     
    하지만, 시트콤에서 각인된 이미지 때문에 중장편의 캐스팅이 제한되는 면이 있었고 한동안 단막극 위주로 활동하였다. 단막극의 전성기였던 2000년대 초중반에는 베스트극장이나 드라마시티와 같은 단막극에 자주 출연하며 연기파로서 입지를 다져나갔다.

    특히 2004년 드라마시티 작품인 《닥터러브》와 《반투명》, 2005년 작품인 《연애》와 《거미여인의 사랑법》 4개의 작품은 최근 진중한 연기를 한 탓에 가려졌던 이선균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한지혜, 이동건이 주연으로 출연해 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낭랑 18세》도 사실은 이선균, 한혜진이 출연한 드라마시티 작품이 큰 인기를 끌어 미니시리즈로 만들어졌을 정도였다. 단막극 쪽에서 이선균은 꽤 인기 있는 배우였는지라, 지금도 영상을 구하기가 쉬운 편이다. 이선균의 팬이라면 최소한 《반투명》과 《연애》는 꼭 봐두도록 하자. 워낙 드라마의 퀄리티도 좋지만, 그의 찌질한 연기의 극한을 느낄 수 있다.
     

    아, 이선균의 데뷔시기를 다시 찾아보니, TV무대 첫 데뷔는 2001년 MBC 시트콤이 맞다고 하네요. 흠...설마....

     

    이선균 뮤지컬

    현재는 아니지만, 뮤지컬도 했던 배우라 하는데, 찾아보니, 2000년대 초반에는 뮤지컬에도 참여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왜 점점 수사망은 한사람에게로 향하는 것 같은 기분인건지....

     

     

    현재 해당 배우 소속사 관계자는 "확인중"이라고만 하면서 즉답은 피하고 있습니다. 

    Tv, 스크린에서 반듯한 모습과 중저음의 목소리로 멋진 연기와 좋은 모습을 보여준 이선균 배우.

     

    저 역술인의 말대로, 하루 아침에 그동안 공들여 쌓아놓은 탑이...무너지지 않기를...

     

     

     

     

     

     

     

     

     

     

    경찰, 배우 이선균 '마약 투약 의혹' 내사…재벌 3세 포함(종합) | 연합뉴스

    (인천·서울=연합뉴스) 손현규 오보람 기자 = 경찰이 배우 이선균(48)과 재벌가 3세 등의 마약 투약 혐의를 포착하고 입건 전 조사(내사)를 ...

    www.yna.co.kr

    결국 이름이 떳네요~!!

    이선균라고...그런데 내사자라고 합니다!!
    피의자는 아니라는건데...

     

    오히려 이선균은, "마약 사건과 관련해 협박당했고 수억 원을 뜯겼다"고 주장하는 것으로 전해졌다고 합니다.

     

    2023년 10월 20일, 오늘, 이선균의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공식 입장을 내고 "이선균은 사건과 관련된 인물로부터 지속적인 공갈·협박을 받아왔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는 "배우에 대해 제기된 의혹의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있으며, 수사기관의 수사 등에도 진실한 자세로 성실히 임하겠다"고 하는데...음.....어찌됐건...아니라고 밝혀졌으면 하는...작은 바램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